top of page

고양시민, 장맛비 뚫고 '신천지 아웃' 대규모 집회…"신천지 시설 건축 반대"




교계와 시민단체가 함께 참여하고 있는 고양시범시민비상대책위원회가 2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문화광장에서 집회를 열고, 가정을 파괴하는 신천지의 관내 건축을 반대한다고 밝혔다. 시민들은 집회 후 백석역까지 2.5km 거리를 걸으며 '신천지 아웃'을 외쳤다. 사진 정선택 영상기자. 

경기도 고양시민 6백 여 명이 오늘(23일) 일산문화광장에 모여 가정을 파괴하는 이단 신천지의 관내 건축을 반대하는 집회를 가졌습니다.


고양시범시민비상대책위원회는 지난 달에 이어 두 번 째 대규모 집회를 열고, "100만 고양시민은 고양시가 공익적인 이유로 신천지에 허가했던 종교시설 용도 변경권의 효력을 소멸시키는 '직권 취소' 결정을 내린 것을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고양시범시민비상대책위는 이어 "고양시민들은 사이비 신천지의 반사회적이며 반윤리적인 행위들로 인해 지역사회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대책을 실행해 나갈 것을 결의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번 고양시민들의 신천지 건축 반대집회에는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도 함께 했으며, 일산문화광장에서 백석역까지 2.5km를 걸으며 시민들에게 신천지의 실체를 알렸습니다.


Copyright ⓒ 노컷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노컷뉴스


- 부산성시화이단상담소 문의 및 제보 0505-944-2580 -

Comments


이용약관
오시는길
사이트맵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카카오톡채널1.png
유튜브_로고.png
인스타.png
페이스북.png
부산성시화운동본부 가로 로고.png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402 902호  ㅣ  0505.944.2580

후원계좌  부산은행 101-2014-6073-06 (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바로가기
상담안내
이단정보
이단예방
문의

2022 by Marketing Inc. Proudly created with CNE

bottom of page